공차코리아, 밸런타인데이 맞이 '러브포션' 신메뉴 3종 출시

이형진 기자 2024. 1. 29. 1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차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러브 포션 신메뉴' 3종과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차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러브 포션'을 콘셉트로 '요구르트 러브 포션(크러쉬)', '초콜렛 러브 포션(밀크티)', '타로 러브 포션(크러쉬)'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타로 러브 포션'은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크러쉬에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즌 한정 메뉴…젤리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도 함께 출시
(공차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공차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러브 포션 신메뉴' 3종과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차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러브 포션'을 콘셉트로 '요구르트 러브 포션(크러쉬)', '초콜렛 러브 포션(밀크티)', '타로 러브 포션(크러쉬)'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요구르트 러브 포션'은 상큼한 요구르트 크러쉬에 자스민 그린티와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한 이색 메뉴다. 쫄깃쫄깃한 하트 코코넛을 씹을수록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이 입안에 퍼져 더욱 맛있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초콜렛 러브 포션'은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진한 초콜렛과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조합해 하트 보틀에 담아낸 초콜릿 밀크티다. 여기에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타피오카 펄로 식감까지 살렸다.

'타로 러브 포션'은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크러쉬에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했다. 카페인 성분이 없어 부담이 없고, 매력적인 비주얼의 하트 코코넛 토핑으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체리향이 특징인 귀여운 하트모양의 젤리다.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러블리한 패키지 디자인을 갖췄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러브 스티커 DIY 컨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2월 2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러브 포션 신메뉴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DIY 스티커로 하트 보틀을 꾸미고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주 목요일 당첨자를 선정해 공차 모바일 금액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