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벌꿀 넣었다…정관장, 4가지 맛 수제약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이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유행을 반영한 '정관장 수제약과(사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정관장 수제약과는 우리밀 약과에 정관장 홍삼과 벌꿀이 함유된 홍삼봉밀농축액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다.
앞서 지난 11월에 출시한 '홍삼양갱 프리미엄'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KGC인삼공사는 라라스윗과의 협업을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하며 홍삼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매니얼 유행 반영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정관장이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유행을 반영한 ‘정관장 수제약과(사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정관장 수제약과는 우리밀 약과에 정관장 홍삼과 벌꿀이 함유된 홍삼봉밀농축액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다. 홍삼 허니레드진생, 시트러스유즈, 진저츄, 인절미쇼콜라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정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지난 11월에 출시한 ‘홍삼양갱 프리미엄’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KGC인삼공사는 라라스윗과의 협업을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하며 홍삼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트렌드로 국민 간식이 된 약과가 여러 디저트, 음료까지 확장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조민 유튜브 출연한 정경심…“니가 뭔들 안 어울리겠니”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대박난 겨울축제, 입맛 더해 흥행할 늦겨울 축제들[함영훈의 멋·맛·쉼]
-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 요즘 병사들 “군에서 1000만원 모아 여행간다”
- 57세 김성령 54kg 몸매 유지 비결…"아침엔 무조건 운동"
- 故이선균 열연한 영화 ‘잠’, 佛 제라르메 판타스틱영화제 대상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