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이 선보인 ‘청룡 선물세트’, AI가 디자인했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이 갑진년 설을 맞아 인공지능(AI)으로 디자인한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디자인 작업을 위해 LG의 AI 엑사원 아틀리에를 활용했다.
LG생활건강 세트 담당자는 "AI를 활용해 청룡이라는 영물을 명절 선물세트 디자인으로 완성하는 작업 자체가 매우 특별했다"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LG생활건강이 갑진년 설을 맞아 인공지능(AI)으로 디자인한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디자인 작업을 위해 LG의 AI 엑사원 아틀리에를 활용했다. LG생활건강 디자이너가 엑사원 아틀리에에 ‘하늘을 날고 있는 푸른 용’, ‘꽈리를 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맹한 용’ 등의 문장을 입력하면 다양한 이미지가 나타난다. 인간 디자이너가 이미지를 선별해 재구성하고 마무리했다.
LG생활건강 세트 담당자는 “AI를 활용해 청룡이라는 영물을 명절 선물세트 디자인으로 완성하는 작업 자체가 매우 특별했다”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조민 유튜브 출연한 정경심…“니가 뭔들 안 어울리겠니”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대박난 겨울축제, 입맛 더해 흥행할 늦겨울 축제들[함영훈의 멋·맛·쉼]
-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 요즘 병사들 “군에서 1000만원 모아 여행간다”
- 57세 김성령 54kg 몸매 유지 비결…"아침엔 무조건 운동"
- 故이선균 열연한 영화 ‘잠’, 佛 제라르메 판타스틱영화제 대상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