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텐·싱카이를 집에서…아워홈 ‘프리미엄 간편식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이 사보텐·싱카이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4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은 '유부꼬치우동'과 '마제소바' 총 2종이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기존 HMR의 편리함을 넘어 전문점 수준 고품질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수요를 반영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RMR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아워홈이 사보텐·싱카이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4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은 ‘유부꼬치우동’과 ‘마제소바’ 총 2종이다. 싱카이 RMR 신제품은 ‘삼선짜장볶음밥’과 ‘삼선짜장면’ 2종이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신제품을 증정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기존 HMR의 편리함을 넘어 전문점 수준 고품질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수요를 반영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RMR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조민 유튜브 출연한 정경심…“니가 뭔들 안 어울리겠니”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대박난 겨울축제, 입맛 더해 흥행할 늦겨울 축제들[함영훈의 멋·맛·쉼]
-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 요즘 병사들 “군에서 1000만원 모아 여행간다”
- 57세 김성령 54kg 몸매 유지 비결…"아침엔 무조건 운동"
- 故이선균 열연한 영화 ‘잠’, 佛 제라르메 판타스틱영화제 대상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