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고딩엄빠’ 출격→충격 사연에 과몰입 “혼돈의 도가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서연이 '고딩엄빠4'에 뜬다.
1월 3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7회에서는 배우 진서연이 스튜디오 게스트로 함께한다.
평소 '고딩엄빠'를 즐겨 본다는 진서연은 "배우로서 '고딩엄빠'들의 리얼한 스토리에 색다른 감정 이입이 되더라"고 밝히며, "('고딩엄빠'들이) 아이를 지키려고 하는 사람들이라, 좋은 멘토와 함께하면 희망적이라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진서연이 '고딩엄빠4'에 뜬다.
1월 3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7회에서는 배우 진서연이 스튜디오 게스트로 함께한다.
이날 ‘걸크러시’ 진서연의 등장에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은 “오늘 우리들의 쓴소리는 잠시 휴업”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움을 표현한다. 평소 ‘고딩엄빠’를 즐겨 본다는 진서연은 “배우로서 ‘고딩엄빠’들의 리얼한 스토리에 색다른 감정 이입이 되더라”고 밝히며, “(‘고딩엄빠’들이) 아이를 지키려고 하는 사람들이라, 좋은 멘토와 함께하면 희망적이라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전한다.
이에 서장훈은 “프로그램의 새 MC로 합류한 후 매주 충격의 연속인데, 좋은 시선의 접근이 신선하다”고 ‘리스펙’을 드러낸다.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청소년 엄마’ 전나연이 출연해, 아이를 낳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사연을 밝힌다. 전나연은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 후 아버지 밑에서 자라며 이유 모를 폭행을 당했다”며, “아버지의 폭력을 피해 언니가 먼저 가출했고, 나 또한 ‘쉼터’로 대피해 생활했다”고 밝힌다. 이후 전나연은 친구의 소개로 한 남자를 만났는데, “사귄 지 하루 만에 쉼터를 나와 동거를 시작했지만, 남자친구마저도 점점 폭력 성향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전해 모두의 한숨을 자아낸다.
남자친구에게서 자꾸 아버지의 모습이 겹쳐 보이자, 결국 전나연은 이별을 통보한 뒤 다시 쉼터로 돌아왔다고. 그러나 전나연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며, “홀로 아이를 낳기로 결정한 후 예의상 아이 아빠에게 연락을 했는데, 끈질긴 설득으로 인해 결국 재결합하게 됐다”고 밝힌다. 이후로도 점점 심각해지는 내용에 스튜디오에서는 “(남자가) 제어가 안 되나 봐, 완전 다중이…”라는 분노가 터져 나오고, 진서연마저도 “또! 또! 어떡해!”라며 과몰입을 이어나간다.
제작진은 “생각보다도 심각한 내용의 재연드라마가 끝난 뒤, 진서연은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주인공을 어떻게 맞이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난감함을 드러낸다. 그런데 문을 열고 나오는 주인공의 모습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이 더한 충격을 호소하고, 인교진은 ‘다들 혼돈의 도가니에 빠져 있다’며 어수선한 분위기를 대변한다. 과연 이날의 주인공 전나연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
- ‘배용준♥’ 박수진, 관심 부담? 하와이 이주설 속 3년만 근황→돌연 삭제[종합]
- 결혼식비 결제 하정우→C사 명품 선물 산다라박, 통큰 결혼선물 [스타와치]
- 이효리도 문제 없어, 김서형 “혼코노 OK” 노래방 러버 다운 ‘흥’ 자랑(놀토)[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