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유인나, 탐정 스카우트된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프콘 유인나 김풍이 날카로운 추리력을 펼친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1회부터 3MC인 데프콘 유인나 김풍의 활약이 대단하다"고 전했다.
특히 '추리 꿈나무'인 유인나에게 탐정 이직 러브콜이 쏟아진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흔치 않은 여성 탐정의 등장에 유인나는 "저도 할 수 있어요?"라며 '탐정 꿈나무' 면모를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추리력 펼쳐…29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데프콘 유인나 김풍이 날카로운 추리력을 펼친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1회부터 3MC인 데프콘 유인나 김풍의 활약이 대단하다"고 전했다. 특히 '추리 꿈나무'인 유인나에게 탐정 이직 러브콜이 쏟아진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직업 탐정의 실제 사례들을 살펴보는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2020년 탐정 합법화 이후 현실 세계에서 맹활약 중인 탐정들이 다양한 의뢰 케이스를 소개한다.
이날 총 5명의 인원으로 구성된 부산 베테랑 탐정단 '갈매기 탐정단'이 등장한다. 그중 '갈매기 탐정단'의 유일한 여성 탐정인 김유경 탐정이 MC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흔치 않은 여성 탐정의 등장에 유인나는 "저도 할 수 있어요?"라며 '탐정 꿈나무' 면모를 보인다.
그러자 이성우 팀장은 "지금 바로 가능합니다"라며 즉답했고 유인나는 "나 바로 된대"라며 기뻐한다. 그러나 데프콘은 "그러기엔 너무 많이 알려져 있어요"라며 반대 의견을 더한다.
이에 이상민 팀장이 "가발 쓰고 마스크 쓰고 콧수염 붙이면 된다"며 유인나를 영업하기 위해 무리수를 던졌지만 김풍은 "너무 수상하다"고 반박한다. 그럼에도 이성우 팀장은 "그냥…됩니다"라며 유인나에게 러브콜을 끊임없이 보내 웃음을 유발한다.
첫 회에서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남편X내연녀X상사 삼각관계의 진실'이 그려진다. 탐정들은 남편이 의문의 여성을 모텔에 내려주고 따로 모텔에 들어가는 정황을 포착한다.
이후 남편의 상사까지 사건에 연루되자 유인나는 "상사가 저 둘의 바람피우는 장면을 목격하고 협박하는 게 아니냐"며 추리력을 빛낸다. 김풍 역시 "저 상사가 '안 그러면 회사를 그만둬라'고 협박 하는 것 같다"며 공감했다. 이들의 추리가 맞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29일 밤 9시 30분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포토기획] 급증한 무인점포…'범죄에 무방비 돼버린 현실'
- 尹·韓 '갈등→봉합'에 휘청이는 이준석 개혁신당
- 강남 한복판서 갤럭시S24로 떠나는 세계여행…"손 안의 AI 든든하네"(영상)
- 10년 넘겨 1심 판결도…잦은 법관 교체 장기화 부른다
- 기후동행카드 첫발…차기 오세훈표 '히트상품' 부상
- 류수정 "러블리즈 덕에 조그만 변화도 크게 다가가"[TF인터뷰]
- "악역이 찰떡"…송하윤, '내남결'로 이룬 연기 변신 [TF초점]
- 尹 참모 19명, 영남권으로…공천 '집안싸움' 예고
- [시승기] 업그레이드된 G80, 품격·편의사양 모두 갖춘 '럭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