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볼보도 달려갔다…요즘 'MZ 핫플' 된 이곳 어디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입차 업체 아우디와 볼보가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에 전시장을 마련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 공식 딜러사 바이에른오토는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도 스타필드 수원에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 고양, 하남 전시장 이어 DTS 콘셉트 적용한 3번째 전시장
수입차 업체 아우디와 볼보가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에 전시장을 마련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 공식 딜러사 바이에른오토는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콘셉트 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네 번째 시티몰 콘셉트 전시장으로 연면적 285.62㎡에 3대를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스타필드 수원 쇼핑몰 1층에 들어섰다. 수도권 남부의 중심에 위치한 수원 및 인접 경기 지역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앞서 아우디는 지난해 3월 경남 김해 신세계백화점을 시작으로 8월 스타필드 하남 콘셉트 스토어, 스타필드 안성 콘셉트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올해 첫 전시장으로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콘셉트 스토어를 연 것이다.
임현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아우디는 시티몰 콘셉트 스토어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도 스타필드 수원에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을 마련했다.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전시장은 연면적 466.23㎡의 대규모 전시장으로 볼보자동차 고양 전시장, 하남 전시장에 이어 다운타운 스토어(DTS) 확장 콘셉트가 적용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차 서수원 전시장의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북유럽 조명과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조성했다. 차량 전시 공간은 콘플로어 바닥을 적용해 고객들이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스웨덴 거실처럼 편안한 스칸디나비안 리빙룸 형태의 ‘개방형 공간’ △스웨덴과 한국의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인 ‘아트 에어리어’ △볼보자동차 클래식카의 미니어처를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자동차의 기술 혁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테크 존’ △볼보차에 적용되는 내장재 가죽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까지 가능한 ‘카 스튜디오’ 등의 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공간으로 떠오를 스타필드 수원에서 볼보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년 다니고 특진도 했는데…" 충주시 홍보맨 월급에 갑론을박
-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 일본행 항공권 '900원' 대박 특가라더니…허탈한 고객들
- 포스뱅크, 코스닥 상장 첫날 177% '급등'
- "日여행 필수코스인데"…韓 편의점 라면, 돈키호테 뚫은 비결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 49세 추성훈, 격투기 복귀전 1라운드 KO패…룰 어땠길래
- "시간 되실 때 꼭 하세요"…임영웅, 팬들에게 '신신당부' [건강!톡]
- 유튜브 돌연 관두더니…'재벌 3세' 함연지, 쏟아진 목격담
- 이선균 주연 '잠', 프랑스 제라르메 판타스틱 영화제 대상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해냈다…업계 상위 1% '깜짝 성적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