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폼 토퍼 시장에 스프링 적용한 시몬스

강재웅 2024. 1. 29.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침대가 토퍼 시장에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그간 토퍼 제품은 메모리 폼 위주였지만 시몬스가 스프링을 적용한 토퍼를 선보여서다.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만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파워 서클 스프링'을 적용했다.

시몬스는 이번 제품 출시로 메모리 폼 위주의 토퍼 시장에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 비건 적용
[파이낸셜뉴스]
시몬스 침대가 선보인 ‘N32 스프링 매트리스’.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가 토퍼 시장에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그간 토퍼 제품은 메모리 폼 위주였지만 시몬스가 스프링을 적용한 토퍼를 선보여서다. 업계 최초로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매트리스라는 점도 관심을 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시몬스는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만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파워 서클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 스프링은 단단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춘 6회전 모래시계 형태의 오픈 스프링으로, 선경 2.5㎜의 포스코 강선만을 사용해 우수한 복원력과 뛰어난 탄성 및 지지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와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을 통해 파워 서클 스프링이 가진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는 섬세한 연결 공법으로 스프링 탄성을 최적화하고,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은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무너짐과 쏠림 및 배김 현상을 방지한다.

특히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한 기존 라인업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미래의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또다른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통해서는 통기성을 갖췄다. 여기에 ‘하이브리드 에어 서큘레이션 폼’과 ‘3D 에어로 폼’ 등 공기 순환을 만들어주는 고통기성 내장재를 추가로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시몬스는 이번 제품 출시로 메모리 폼 위주의 토퍼 시장에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N32는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부터 ‘N32 스프링 매트리스’로 이어지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고 전했다. .

한편, N32 매트리스는 전 제품에 국민 매트리스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숙면을 넘어 소비자의 안전까지 고려됐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