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그룹, 올해 첫 전사강연회 실시···“임직원 역량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예스24그룹이 2024년 상반기 첫 전사강연회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세예스24그룹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2011년부터 전사강연회를 진행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통 강화 위해 오프라인 강연도 2회 계획
한세예스24그룹이 2024년 상반기 첫 전사강연회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세예스24그룹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2011년부터 전사강연회를 진행해 왔다. 그룹사 직원들 추천에 따라 매달 외부 전문 강연자를 섭외해 구성원들의 다양한 관심사를 충족하고, 역량 강화를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첫 전사강연회는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인플루언서팀의 이사이자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한 적 있는가?’의 저자 이소영 씨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이 이사는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 속 개인과 기업의 성장 전략인 리더십과 파트너십에 대한 강연으로 한세예스24그룹 임직원들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회사 관계자는 “전사강연회는 임직원 관심사가 많은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임직원들과 강연자가 자유롭게 소통하며 다양한 역량을 키울 수 있게 교육하는 자리”라며 “올해는 강연자와 직원 간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코로나 19로 중단되었던 오프라인 강연도 연 2회 계획한 만큼 풍성한 사내 교육 프로그램 제공으로 임직원들 역량 강화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숏패딩 이어 신발도 '숏'…올 겨울도 '뮬' 유행[똑똑!스마슈머]
- 아들 내건 백종원…軍에는 ‘레시피 전수’, 政에는 ‘정계 손사래’[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
- '배현진 습격 중학생, 민주당 지지자' 주장에…경찰, 사실 확인 중
- 50대 맞아? 차승원 몸 되려다 ‘환자’ 될라…전문가 경고[일터 일침]
- '행복해 푸바오, 널 만난 건 기적이야'…이별 앞두고 에버랜드에 걸린 현수막 '뭉클'
- “배현진 남일 같지 않다”며 협박 쪽지 공개한 이수정…무슨 내용이길래
- 성별·나이 불문 ‘정치테러’…이젠 ‘모방범죄’까지 위기
- 신봉선, 3주 내내 먹고 11㎏ 뺐다는 이 ‘슈퍼푸드’…'레시피도 간단'[셀럽의 헬스]
- 제보 받고 출동한 경찰…냉장고 냉동실 열었더니 '이것' 보고 경악
- 새벽 서울 도심 진입한 장갑차 12대…시민들 '전쟁 났나' 비상사태 오인 해프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