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N23 스프링 매트리스' 출시… “스프링 명가 헤리티지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는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만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파워 서클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는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만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파워 서클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 스프링은 단단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춘 6회전 모래시계 형태의 오픈 스프링으로 선경 2.5mm의 포스코 강선만을 사용해 복원력과 탄성·지지력이 높다.
여기에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와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을 통해 파워 서클 스프링이 가진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는 섬세한 연결 공법으로 스프링 탄성을 최적화하고,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은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무너짐과 쏠림 및 배김 현상을 방지한다.
특히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한 기존 라인업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다. 또다른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통해서는 통기성을 갖췄다. 여기에 '하이브리드 에어 서큘레이션 폼'과 '3D 에어로 폼' 등 공기 순환을 만들어주는 고통기성 내장재를 추가로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메트리스 출시로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부터 국내 메모리 폼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 모션베드의 혁신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그리고 'N32 스프링 매트리스'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N32 매트리스는 전 제품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KSA))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트먼, 삼성·SK와 'AI 반도체 동맹' 맺자
- 국내 자율주행차, 기업간 판매 가능해진다
- 여야, 민생 법안 두고 대격돌 예고… 민주당, 尹 '관권선거' 고발 시사도
- [동국대 LINC 3.0]①ICT로 치안 기술 업그레이드
- [사이언스 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생각해보는 AI를 대하는 우리의 자세
- 에기평, 경평 낙제에 수장 공백까지...흔들리는 에너지 R&D
- 지2터치 “中 토레드와 협력으로 제2 도약…고객·제품 확장 추진”
- 현대차, 차세대 2.5ℓ HEV 시스템 '팰리세이드' 후속에 첫 탑재
- 삼성·LG전자, 사이니지 '클라우드 생태계 전쟁' 닻 올린다
- 대우루컴즈, 공공조달PC 왕좌 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