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핫플에 수입차 빠질 수 없지"…아우디·볼보 격전지 이곳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문을 연 스타필드 수원이 새로운 수입차 격전지로 부상했다.
아우디, 볼보 등 수입차 브랜드가 전시장을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어서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공간으로 떠오를 스타필드 수원에서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 북유럽 감성 살린 DTS 전시장 열어
방문·시승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최근 문을 연 스타필드 수원이 새로운 수입차 격전지로 부상했다. 아우디, 볼보 등 수입차 브랜드가 전시장을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어서다.
1층에 위치한 스타필드 수원 전시장은 연면적 285.62㎡ 규모로 총 세 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다.
수도권 남부 중심에 위치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접점을 늘리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우디의 새로운 CI도 적용했다.
아우디는 이번 콘셉트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시승·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또 Q4 e-트론 출고 고객은 전국 전기차 충전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임현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아우디는 시티 몰 컨셉 스토어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코리아는 수원 전시장에 ‘다운타운 스토어’(DTS) 콘셉트를 확장해 적용했다.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하기 위해서다.
고객 라운지와 상담 공간, 차량 전시 공간 곳곳에 북유럽 특유의 감성도 적용했다. 화학 물질을 최소화한 페인트와 자재,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가구를 곳곳에 배치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볼보는 스웨덴 거실처럼 편안한 스칸디나비안 리빙룸 형태의 ‘개방형 공간’, 볼보 클래식카의 미니어처를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등도 마련했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서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달 29일까지 전시장 방문·상담 고객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경품은 △볼보 리유저블백 △볼보 패브릭 폴딩박스 △벨레다 스페셜 패키지 등이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공간으로 떠오를 스타필드 수원에서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현·정용진도 찜했던 ‘한국의 에르메스’, 유럽 진출 노린다
- 베란다서 아들 죽어가는데…족발에 소주, 폰 게임까지 즐겼다[그해 오늘]
- 월급 1억 넘게 버는 직장인, 3800명…무슨 직업이길래?
- 충주시 홍보맨, 9급→6급 초고속 승진…월급 ‘266만원→290만원’ 올랐다
- “공원서 할아버지 한 분을 봤는데 조금 이상해요, 샌들을…”
- 초·중학생 2명 성폭행 후 동영상까지…현역 군인이 한 변명
- “넌 행복하면 안 돼” 상간녀에 문자 수백통 보낸 아내 벌금형
- 유해진 "삼시세끼 후속? 차승원과 노년부부처럼 방에만 있을듯"[인터뷰]③
- 남성 생식기 달고 “여자부 나가겠다” 소송 건 트랜스 선수
- 4차 조사 마친 황의조, 송치되나…"추가 출금 금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