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대용량 직화 밀키트’ 기획전…최대 9000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대용량 직화 밀키트(사진)'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고물가 속에서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대용량 직화 밀키트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냉장팀 권성욱 과장은 "지갑 열기가 쉽지 않은 고물가 시대에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밀키트를 최적의 가격으로 만날 기회"라며 "7가지 특허 제조 기술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대용량 직화 밀키트(사진)’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고물가 속에서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대용량 직화 밀키트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최대 9000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먼저 국물 떡볶이와 다양한 모둠 튀김을 조합한 ‘신당동식 사리듬뿍 즉석 떡볶이(1545g)’를 1만4990원에 선보인다.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곱창이 들어간 ‘칼칼한 소곱창 전골(1430g)’은 9000원에 판매한다. ‘밀푀유나베(1129g)’는 1만9990원, ‘우삼겹 낙곱새 전골(1585g)’은 5000원 할인한 2만4990원이다.
홈플러스 냉장팀 권성욱 과장은 “지갑 열기가 쉽지 않은 고물가 시대에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밀키트를 최적의 가격으로 만날 기회”라며 “7가지 특허 제조 기술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
- 57세 김성령 54kg 몸매 유지 비결…"아침엔 무조건 운동"
- 대박난 겨울축제, 입맛 더해 흥행할 늦겨울 축제들[함영훈의 멋·맛·쉼]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
- 조민 유튜브 출연한 정경심…“니가 뭔들 안 어울리겠니”
- '아빠 어디가' 윤민수 子 윤후, 24학번 대학생 됐다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유재석, 故최진실에 고마움 나타내…“일면식도 없는데, 날 MC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