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새해 첫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 행사를 연다.
엔카닷컴 주식회사, 머니컴퍼니테크 주식회사, 케이에스팩 주식회사, 주식회사 모엔, 세미파트너스 주식회사,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등 6개 업체가 참여해 20명을 모집한다.
참여기업·모집 분야는 수원시 홈페이지 '시정소식'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수원일자리센터에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시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새해 첫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 행사를 연다.
엔카닷컴 주식회사, 머니컴퍼니테크 주식회사, 케이에스팩 주식회사, 주식회사 모엔, 세미파트너스 주식회사,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등 6개 업체가 참여해 20명을 모집한다.
일자리를 찾는 수원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원시는 구인정보를 제공하고, 이력서 클리닉을 운영하는 등 현장 채용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지원한다.
참여기업·모집 분야는 수원시 홈페이지 ‘시정소식’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수원일자리센터에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당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은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구직자와 인재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을 연결해 주는 소규모 채용행사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
- 57세 김성령 54kg 몸매 유지 비결…"아침엔 무조건 운동"
- 대박난 겨울축제, 입맛 더해 흥행할 늦겨울 축제들[함영훈의 멋·맛·쉼]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
- 조민 유튜브 출연한 정경심…“니가 뭔들 안 어울리겠니”
- '아빠 어디가' 윤민수 子 윤후, 24학번 대학생 됐다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유재석, 故최진실에 고마움 나타내…“일면식도 없는데, 날 MC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