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허식당' 허균으로 변신…타임슬립 로코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시우민이 '허식당' 속 허균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100)은 29일 "시우민이 새 드라마 '허식당'에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 중 시우민은 신묘한 글솜씨와 뛰어난 미적 감각까지 갖춘 자타공인 천재 허균 역을 맡아 작품 전체를 이끈다.
시우민은 이번 '허식당'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 엑시와 호흡…2024년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시우민이 '허식당' 속 허균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100)은 29일 "시우민이 새 드라마 '허식당'에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허식당'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좌충우돌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전선영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시우민은 신묘한 글솜씨와 뛰어난 미적 감각까지 갖춘 자타공인 천재 허균 역을 맡아 작품 전체를 이끈다. 매사 호기심이 넘치는 허균의 재기발랄한 매력과 타임슬립 이후 현대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까지 입체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우 추소정(우주소녀 엑시) 이세온 이수민 등이 캐스팅돼 시우민과 호흡을 맞춘다.
시우민은 지난해 티빙(TVING) 시리즈 '사장돌마트'에서 열연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그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남자 연기돌 부문을 수상했다.
시우민은 이번 '허식당'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허식당'은 2024년 각종 OTT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포토기획] 급증한 무인점포…'범죄에 무방비 돼버린 현실'
- 尹·韓 '갈등→봉합'에 휘청이는 이준석 개혁신당
- 강남 한복판서 갤럭시S24로 떠나는 세계여행…"손 안의 AI 든든하네"(영상)
- 10년 넘겨 1심 판결도…잦은 법관 교체 장기화 부른다
- 기후동행카드 첫발…차기 오세훈표 '히트상품' 부상
- 류수정 "러블리즈 덕에 조그만 변화도 크게 다가가"[TF인터뷰]
- "악역이 찰떡"…송하윤, '내남결'로 이룬 연기 변신 [TF초점]
- 尹 참모 19명, 영남권으로…공천 '집안싸움' 예고
- [시승기] 업그레이드된 G80, 품격·편의사양 모두 갖춘 '럭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