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에 '서수원 전시장' 신규 개장
2024. 1. 29.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TS 콘셉트 적용한 세 번째 전시장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 마련 볼보차코리아가 새롭게 문을 연 스타필드 수원에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운영: 코오롱오토모티브)'을 신규 개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새 전시장(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은 약 141평(연면적 466.23㎡)의 대규모 공간이며 볼보차 고양 전시장, 하남 전시장에 이어 DTS(Downtown Store) 확장 콘셉트를 적용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TS 콘셉트 적용한 세 번째 전시장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 마련
볼보차코리아가 새롭게 문을 연 스타필드 수원에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운영: 코오롱오토모티브)'을 신규 개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새 전시장(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은 약 141평(연면적 466.23㎡)의 대규모 공간이며 볼보차 고양 전시장, 하남 전시장에 이어 DTS(Downtown Store) 확장 콘셉트를 적용했다. 여기에 전시장이 위치한 스타필드 수원의 공간적인 특성을 반영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구성했다.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북유럽 조명과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조성했다. 전시 공간은 콘플로어 바닥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차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시장에는 화학물질을 최소화 한 페인트와 자재를 사용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가구를 곳곳에 배치했다. 모든 영업 과정에서 종이가 아닌 디지털 기기를 사용함으로써 볼보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가치도 적극 반영했다.
이 외에 스웨덴 거실처럼 편안한 스칸디나비안 리빙룸 형태의 '개방형 공간'과 스웨덴과 한국의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인 '아트 에어리어', 볼보차 클래식카의 미니어처를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차의 기술 혁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테크 존', 내장재 가죽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까지 가능한 '카 스튜디오' 등의 공간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서수원 전시장 신규 개장을 기념해 1월26일부터 2월29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 방문 및 상담 시 볼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일일 40개 한정), 시승을 할 경우(주말 제외)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박스, 계약 시에는 벨레다(WELEDA)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서수원 전시장을 방문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볼보 순로기 키링을 선물할 예정이다(일일 5개 한정). 이와 더불어 오는 4월30일까지 차를 출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볼보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디자인 철학' 스토리 영상 공개
▶ 폭스바겐코리아,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현대차그룹, 협력사에 납품대금 설 명절 조기 지급
▶ 폭스바겐코리아,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현대차그룹, 협력사에 납품대금 설 명절 조기 지급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