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문지인 5월 결혼 “더할 나위 없이 행복”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연기자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열애와 결혼을 동시에 발표했다.
29일 김기리는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통해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지인 역시 소속사 심스토리를 톨해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다.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활약했던 김기리는 최근 배우로 영역을 확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겸 연기자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열애와 결혼을 동시에 발표했다. 두 사람은 봄날의 5월 서울 시내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29일 김기리는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통해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지인 역시 소속사 심스토리를 톨해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다.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활약했던 김기리는 최근 배우로 영역을 확장했다.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은 물론, KBS2 ‘안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서 활약했다. 연극 ‘헤르츠클란’까지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문지인은 드라마 ‘킬힐’ ‘뷰티인사이드’ ‘닥터스’ ‘대군-사랑을 그리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여성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솔직 담백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유흥업소 출신’ X파일 언급 “상처 받았다” (슈퍼마켙 소라)[종합]
- 오정연, 40대에도 탄탄 비키니 몸매…자기관리 멋져 [DA★]
- ‘런닝맨’ 복귀한 지석진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 솔라 경악 “심하다, 욕 나와”…김종국도 난리 “댄디? 대디!” (맥미남)
- 박형식, 의료사고 100억 소송→박신혜, 번아웃…취중 포옹 (닥터슬럼프)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