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같은 침실”… 한샘, 호텔침대 시그니처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세레네 차콜·그로브 오크 등 호텔침대 시그니처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2월 29일까지 신제품을 비롯한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호텔침대를 30%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호텔침대를 좀 더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미고 싶다는 고객들의 희망 사항을 이번 신제품에 반영했다"며 "자신의 취향이나 공간,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호텔침대를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세레네 차콜·그로브 오크 등 호텔침대 시그니처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침대는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된 침대다. 침대만으로도 침실 전체를 새롭게 꾸민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벽면 패널과 조명을 자유롭게 조합해 취향에 맞는 호텔침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머리맡과 측면 벽을 함께 채울 수 있는 'ㄱ자 패널' 등 벽면 패널 8종,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조명 6종을 선택지로 제공한다. 또 충전 케이블이 외부로 보이지 않는 코드리스 인테리어를 위해 무선 충전 기능과 서랍 내부 콘센트를 더했다.
세레네 차콜은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어두운 나뭇결의 호텔침대다. 침대 프레임이 다른 호텔침대보다 10cm 더 높아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헤드 보드(침대 머리맡 판)도 목재와 패브릭 재질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그로브 오크는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밝은 나뭇결의 호텔침대다. 표면에 세로 요철이 있는 템바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9일까지 신제품을 비롯한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호텔침대를 30% 할인한다. 또 한샘몰에서 호텔침대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프랭클리 룸슈즈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호텔침대를 좀 더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미고 싶다는 고객들의 희망 사항을 이번 신제품에 반영했다”며 “자신의 취향이나 공간,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호텔침대를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트먼, 삼성·SK와 'AI 반도체 동맹' 맺자
- 국내 자율주행차, 기업간 판매 가능해진다
- 여야, 민생 법안 두고 대격돌 예고… 민주당, 尹 '관권선거' 고발 시사도
- [동국대 LINC 3.0]①ICT로 치안 기술 업그레이드
- [사이언스 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생각해보는 AI를 대하는 우리의 자세
- 에기평, 경평 낙제에 수장 공백까지...흔들리는 에너지 R&D
- 지2터치 “中 토레드와 협력으로 제2 도약…고객·제품 확장 추진”
- 현대차, 차세대 2.5ℓ HEV 시스템 '팰리세이드' 후속에 첫 탑재
- 삼성·LG전자, 사이니지 '클라우드 생태계 전쟁' 닻 올린다
- 대우루컴즈, 공공조달PC 왕좌 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