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문지인, 5월 부부 된다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결혼한다.
29일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는 두 사람이 오는 5월 서울 시내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김기리에 대해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내며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특히 최근 문지인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로 예능에 출연하며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코미디언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결혼한다.
29일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는 두 사람이 오는 5월 서울 시내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김기리에 대해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내며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문지인은 tvN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대군-사랑을 그리다’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문지인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로 예능에 출연하며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기리는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김기리는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 드라마 티빙 ‘우씨왕후’, KBS2 ‘안녕?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
- 블핑 리사, 佛 공연서 국빈급 대접…마크롱 여사와 팔짱끼고 기념 사진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황신혜, 딸과 지구대 찾아 오열 “이대로 생이별할 뻔.. 머리랑 속이 다 아프다”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