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1년 만기 ELB…이달 말까지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증권은 1년 만기 'SK증권 제2865회 파생결합사채(ELB)'를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ELB는 홍콩H지수(HSCEI)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 만기 원금지급형 상품이다.
기초자산지수가 만기평가일까지 최초기준지수 이상이며, 최초기준지수의 25%를 초과 상승한 적이 없는 경우 원금의 3.50% 수익과 기초자산지수 상승률의 20% 수익을 합산해 최고 세전 연 8.50%의 수익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SK증권은 1년 만기 ‘SK증권 제2865회 파생결합사채(ELB)’를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초자산지수가 최초기준지수보다 25%를 초과 상승하거나 기준지수 미만으로 하락하는 경우에도 세전 기준 원금의 3.50%를 지급한다. 단, 중도 상환 등의 사유로 원금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투자설명서를 참고해야 한다.
청약 기간은 이날부터 1월 31일 오후 2시까지다. 최소 청약금액 100만원 이상에 100만원 단위로 청약 참여가 가능하다. 상품의 가입 및 문의는 전국의 SK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청약, 스마트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현·정용진도 찜했던 ‘한국의 에르메스’, 유럽 진출 노린다
- 베란다서 아들 죽어가는데…족발에 소주, 폰 게임까지 즐겼다[그해 오늘]
- 대입 비리 1회 적발에도 ‘정원 감축’ 제재
- “넌 행복하면 안 돼” 상간녀에 문자 수백통 보낸 아내 벌금형
- 남성 생식기 달고 “여자부 나가겠다” 소송 건 트랜스 선수
- 음주운전 승용차와 부딪힌 SUV 차량, 전신주 충돌…70대 부상
- 親이란 민병대 드론공격에 미군 3명 사망…바이든 "책임 물을 것"
- '전 한국 사령탑' 벤투 UAE 감독, 亞컵 16강서 쓴맛...타지키스탄에 덜미
- '新빙속여제' 김민선, 이상화 넘었다...여자 1000m 한국신기록
- ‘3경기 6실점’ 모래알 수비 어찌하나... 클린스만 “대회 끝나고 질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