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나무, 잉카 태양의 소금 출시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카 태양의 소금을 정식으로 국내 수입 판매하고 있는 소금나무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잉카 태양의 소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금나무 관계자는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진 잉카 태양의 소금은 감칠맛이 특징으로, 많은 요리사들이 '소금 중의 소금'이라는 수식어를 붙일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카 태양의 소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발 3,300미터에서 만들어지는 마라스 살리네라스(Salineras de Maras) 잉카 태양의 소금은 수만년전에 융기한 지층의 암염이 녹아서 황토로 만든 계단식 염전에서 강력한 햇빛을 받아 만들어진다.
소금나무 관계자는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진 잉카 태양의 소금은 감칠맛이 특징으로, 많은 요리사들이 ‘소금 중의 소금’이라는 수식어를 붙일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에서 달려든 강아지 걷어차…시비 붙자 견주 폭행한 부부 벌금형
- 러시아 대사관저 초소에 차량 돌진…경찰관 중상
- 北 “김정은 어제 잠수함발사순항미사일 지도…핵잠 건조 파악”
- ‘서태지와 이혼’ 이지아 “행복하려 결혼했다 이혼, 왜 민감?”
- 영화관서 휴대전화 사용한 관람객 폭행한 40대, 집행유예
- 마이크로닷, 부모 ‘빚’ 대신 갚은 후 남아공으로 향한 이유 [그! 사람]
- 분식점서 전기히터 옆 살충제 폭발…일가족 4명 화상
- 두 번 살인 저질렀던 무기징역수, 가석방 후 세번째 살인
- 유튜브 구독료 인상에 늘어난 우회 결제…계정 정지 당할수도
- “가수 이하이가 결혼?” 신지수 예비신랑 이하이, ‘동명이인’ 해프닝…“생일도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