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허식당' 연 허균…엑시와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시우민이 허균으로 변신한다.
'허식당'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시우민)이 400년 후 현대로 넘어와 식당을 열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다.
허균은 글 솜씨와 미적 감각까지 갖춘 인물이다.
어느 날 백반집 앞에 등장한 노숙자 행색의 허균을 눈엣가시로 여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엑소' 시우민이 허균으로 변신한다.
'허식당'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시우민)이 400년 후 현대로 넘어와 식당을 열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다. 전선영 작가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다. 허균은 글 솜씨와 미적 감각까지 갖춘 인물이다. 제 잘난 것을 잘 알고 매사 호기심이 넘쳐 아이처럼 질문을 달고 산다. 그를 비난하는 자들에 의해 유배지로 보내지고, 친구 7명이 역모의 죄를 뒤집어썼다는 소식에 도망친다. 그의 앞에 자객들이 나타나고 죽을 위기에서 율도국으로 가게 된다.
그룹 '우주소녀' 엑시(추소정)는 간판도 없는 백반집 딸 '은실'을 연기한다. 지독한 현실주의자다. 엄마처럼 백반을 파는 일은 돈이 안되는 헛고생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불의를 참지 못하며 욱한다. 어느 날 백반집 앞에 등장한 노숙자 행색의 허균을 눈엣가시로 여긴다.
이세온과 이수민은 과거와 현대를 오간다. 이세온은 목표지향적인 '이이첨'과 세계 요리학교 출신 최연소 한식 명장 '이혁'을 맡는다. 이수민은 예인 '매창'과 CF스타 '정미솔'로 분한다.
와이낫미디어와 하쿠호도DY뮤직&픽쳐스, 코퍼스 재팬이 제작한다. 올해 방영 예정.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