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도 편의점에서…GS25, ‘염소 전골’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프리미엄 보양식 2탄으로 '염소 전골(사진)'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은 전자레인지로 푹 삶은 염소 고기와 감칠맛 나는 국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작년 12월 내놓은 프리미엄 보양식 1탄은 '유어스명품갈비탕'이다.
이달 말까지 '유어스명품갈비탕'을 원플러스원(1+1) 판매하고, 내달 '유어스명품갈비탕'과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을 1+1 교차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GS25가 프리미엄 보양식 2탄으로 ‘염소 전골(사진)’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은 전자레인지로 푹 삶은 염소 고기와 감칠맛 나는 국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작년 12월 내놓은 프리미엄 보양식 1탄은 ‘유어스명품갈비탕’이다. 이달 말까지 ‘유어스명품갈비탕’을 원플러스원(1+1) 판매하고, 내달 ‘유어스명품갈비탕’과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을 1+1 교차 증정한다.
GS25는 냉장·냉동상품에서 삼계탕·사골곰탕·꼬리곰탕·도가니탕 등 보양식의 지난 1일부터 27일까지 매출이 전달 같은 기간보다 321.6% 증가했다고 전했다.
GS25 관계자는 “연초 다양한 새해 결심 중에 건강과 운동, 체력 등에 관심이 커져 보양식 매출이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며 “3월에는 프리미엄 보양식 3탄 ‘고급장어추어탕’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유재석, 故최진실에 고마움 나타내…“일면식도 없는데, 날 MC로 추천”
-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 “박수홍, 항상 여자랑 있다고 해”…“비방 목적 없었다”던 형수의 ‘반전’ 카톡
- 57세 김성령 54kg 몸매 유지 비결…"아침엔 무조건 운동"
- 지드래곤, 마약 관련 책에 "평화로운 세상 만들어 가길" 추천사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
- 전청조 “우와, 난 대스타”…옥중 지인에 편지, 남현희는 ‘충격’
- '아빠 어디가' 윤민수 子 윤후, 24학번 대학생 됐다
- "한국, 우승해선 안된다" 손흥민父 인터뷰, 팬들 뒤늦게 공감…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