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사가 노선 최대 20% 할인…“일본 소도시로 떠나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29일부터 인천~사가 노선을 최대 20% 할인한다고 밝혔다.
2013년 티웨이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취항한 인천~사가 노선은 큐슈사가국제공항 인기 노선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한적한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가현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즈넉한 료칸·축제 등 소개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티웨이항공이 29일부터 인천~사가 노선을 최대 2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예약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이달 29일부터 오는 6월 29일까지다.
할인 코드 ‘사가’를 입력하면 15~2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된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9만8300원부터 시작한다. 기간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하다. 추가로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받을 수 있는 추가 특별혜택 쿠폰도 제공한다.
사가는 일본 규슈 북서쪽에 위치한 소도시로 다케오·우레시노 온천과 도자기 마을 등이 있다.
2013년 티웨이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취항한 인천~사가 노선은 큐슈사가국제공항 인기 노선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가현의 맛집은 물론 자연과 더불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료칸 그리고 사가현의 일상과 문화가 깃들어 있는 특별 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한적한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가현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유재석, 故최진실에 고마움 나타내…“일면식도 없는데, 날 MC로 추천”
-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 “박수홍, 항상 여자랑 있다고 해”…“비방 목적 없었다”던 형수의 ‘반전’ 카톡
- 57세 김성령 54kg 몸매 유지 비결…"아침엔 무조건 운동"
- 지드래곤, 마약 관련 책에 "평화로운 세상 만들어 가길" 추천사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
- 전청조 “우와, 난 대스타”…옥중 지인에 편지, 남현희는 ‘충격’
- '아빠 어디가' 윤민수 子 윤후, 24학번 대학생 됐다
- "한국, 우승해선 안된다" 손흥민父 인터뷰, 팬들 뒤늦게 공감…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