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하루 배달비만 40만원...다이어트 위해 어플 삭제”(‘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김호중이 남다른 배달 어플 사랑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4년 만에 돌아온 '트바로티' 김호중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母벤져스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이날 김호중은 하루에 배달 음식비로만 40만 원을 쓴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김호중은 다이어트를 위해 최근 배달 어플을 휴대폰에서 삭제했다며 "올해 1월 1일에 최대한 이용하지 말자고 해서 과감하게 깔려 있는 모든 어플을 삭제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4년 만에 돌아온 ‘트바로티’ 김호중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母벤져스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이날 김호중은 하루에 배달 음식비로만 40만 원을 쓴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에 먹는 야식 메뉴까지 줄줄 읊는 김호중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김호중은 다이어트를 위해 최근 배달 어플을 휴대폰에서 삭제했다며 “올해 1월 1일에 최대한 이용하지 말자고 해서 과감하게 깔려 있는 모든 어플을 삭제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내 “배달 어플만 이용 안하는 거지 요즘 가게 번호도 알아서 직접 전화하면 된다. 여전히 잘 챙겨 먹는 중”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작’ 신세경, 조정석 때문에 멸문지화…시청률 6% ‘두배 껑충’ - 스타투데이
- ‘닥터슬럼프’ 5.1% …박형식, 박신혜 옥탑 이웃 됐다 - 스타투데이
- 스트레이 키즈, 佛 영부인주최 자선 콘서트 장식 - 스타투데이
- 르세라핌, 신보 첫 콘셉트 사진 공개 - 스타투데이
- ‘시민덕희’ 흥행 잡았다…5일째 1위 - 스타투데이
- 김영아, 美 넷플릭스 ‘더 리크루트’ 시즌2 출연 - 스타투데이
- ‘처가살이’ 정대세, 이혼 후 “솔직히 신나” 반전 - 스타투데이
- 세븐틴, 초대형 스타디움 간다..3~5월 앙코르 투어 - 스타투데이
- [종합] ‘미우새’ 이동건 父 “아들 꿈 무조건 반대, 뒤늦게 후회” - 스타투데이
- ‘미우새’ 강부자 “이상민, 양아들 맞고 싶어...외톨이고 딱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