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교도소 수감까지…남편 복 지지리도 없네 (끝내주는 해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품 속 남편 복이란 없는 걸까.
이지아가 또다시 작품 안에서 남편 때문에 고통받는다.
전작들에서 남편과 대립하던 이지아는 이번 작품에서도 남편과 갈등한다.
작품 속 남편 복 없는 이지아가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품 속 남편 복이란 없는 걸까. 이지아가 또다시 작품 안에서 남편 때문에 고통받는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진은 하루아침에 철천지원수가 될 엑스 부부 김사라(이지아 분)와 노율성(오민석 분)의 지독한 악연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사라와 노율성은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미래를 책임질 후계자 부부였다. 과거 차율로펌 인턴이었던 김사라의 시원시원하고 당당한 애티튜드에 이끌린 차율 2세 노율성은 각고의 노력 끝에 김사라와의 결혼에 골인했다.
주눅이 들거나 남의 눈치를 보는 법 없었던 김사라지만, 그런 그녀에게도 결혼은 조금 다른 영역이었다. 부친을 만나 평생 고생만 했던 모친을 보며 결혼은 현실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고, 노율성을 선택했다.
각기 다른 욕망과 목적을 갖고 결혼한 두 사람이었지만, 밝고 긍정적인 김사라와 젠틀하면서도 능력 있는 노율성은 완벽해 보이는 한 쌍의 부부로 주목받았다.
그러던 어느 날 김사라는 믿었던 남편에게 배신을 당한 뒤 하루아침에 이혼녀와 전과자가 된 것도 모자라 아이까지 빼앗겼다.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서라면 아내마저 내칠 수 있었던 노율성의 무시무시한 마수에 걸려들어 모든 것을 잃은 김사라는 남부러울 것 없었던 과거와 180도 달라진 삶을 맞이하게 된다.
무엇보다 서로를 가장 믿고 의지해야 할 이들이 남보다 못한 사이로 갈라지면서 극명하게 달라진 온도 차는 물론 더욱 지독하게 엮여 들어가는 관계성으로 흥미진진함을 더할 예정이다. 희대의 악연으로 묶인 두 사람의 피 튀기는 신경전은 어떤 방향으로 흐르게 될까.
전작들에서 남편과 대립하던 이지아는 이번 작품에서도 남편과 갈등한다. 작품 속 남편 복 없는 이지아가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유흥업소 출신’ X파일 언급 “상처 받았다” (슈퍼마켙 소라)[종합]
- 오정연, 40대에도 탄탄 비키니 몸매…자기관리 멋져 [DA★]
- 시우민♥추소정, 식당 운영하다 로맨스…‘허식당’ 캐스팅 [공식]
- 솔라 경악 “심하다, 욕 나와”…김종국도 난리 “댄디? 대디!” (맥미남)
- ‘런닝맨’ 복귀한 지석진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