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리즈' 열기 뜨겁다! ML 개막전 8분만에 티켓 '완판'…매주 금요일 8시 스페셜 게임 예매 오픈

박승환 기자 2024. 1. 29.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리즈 포스터./쿠팡플레이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서울시리즈'의 열기가 예사롭지 않다. 예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모든 티켓이 판매될 정도로 팬들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26일 열린 첫 티켓 예매에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치르는 MLB 2024 시즌 공식 개막 1차전 티켓이 8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에서 사상 최초로 개최되는 MLB 정규 시즌 경기를 향한 야구팬들의 기대감이 뜨거운 예매 열기로 증명된 셈이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총 6경기를 국내에 선보인다. 3월 20일·21일 오후 7시 5분 MLB의 2024 시즌 공식 개막 2연전이 열리며, 이에 앞서 17일·18일 양일간 MLB 양팀과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팀 코리아가 맞붙는 총 4번의 스페셜 게임이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이번 서울시리즈의 열기는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이유는 10년 7억 달러(약 9363억원)이라는 전세계 프로 스포츠 사상 최대 규모의 계약을 맺은 오타니 쇼헤이가 LA 다저스로 이적한 것을 비롯해 지난해 아시아 내야수 최초로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 이번 겨울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빅리그 무대를 밟게 된 고우석 등이 모두 출전을 앞두고 있는 까닭이다.

오타니와 한국 선수를 제외하더라도 'MVP' 출신의 무키 베츠와 프레디 프리먼(이상 다저스)를 비롯해 샌디에이고의 '간판타자' 매니 마차도,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스토브리그에서 12년 3억 2500만 달러(약 4348억원)의 계약을 통해 다저스에 합류한 야마모토 요시노부를 비롯해 미·일 통산 196승을 기록 중인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를 모두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서울시리즈./쿠팡플레이

첫 예매가 순식간에 마감되며, 남은 5경기에 대한 야구팬들의 간절함은 더욱 커지고 있다. 추가 예매는 앞으로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2월 2일부터는 스페셜 게임 경기 시간 순으로 한 경기씩 티켓이 오픈되며, 마지막 예매일인 3월 1일에는 개막 2차전(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티켓팅이 진행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티켓은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예매할 수 있다.

쿠팡플레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모든 경기는 실명제로 운영되며 티켓 예매자는 현장에서 본인 인증 후 경기장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재판매 등의 티켓 거래나 예매자 본인이 아닌 티켓을 제시하는 경우 해당 티켓은 사전 안내 없이 취소 처리되며, 당일 입장이 제한된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프레젠팅 파트너이자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 함께 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경기 티켓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의 특권으로 제공된다.

다음 티켓 예매를 준비하는 팬들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공식 사이트 및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티켓구매 안내 영상, 자주 묻는 질문 등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