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LTNS' 우진에게 애착 多…여린 면도 있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솜의 신비로운 무드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29일 매니지먼트mmm은 배우 이솜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솜은 자연광 속 말간 얼굴부터 스튜디오 조명과 어우러진 화려한 모습까지 다양한 무드를 소화해 내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솜의 신비로운 무드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29일 매니지먼트mmm은 배우 이솜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솜은 자연광 속 말간 얼굴부터 스튜디오 조명과 어우러진 화려한 모습까지 다양한 무드를 소화해 내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여기에 다채로운 감정이 묻어나는 그녀의 오묘한 눈빛은 몽환적인 감성을 더하며 화보를 완성시킨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그동안 맡아온 다채로운 캐릭터에 대한 물음에 "새로운 시도이거나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역할에 중점을 두고 선택하는 편이다. 앞으로는 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LTNS' 우진에게 많은 애착이 간다. 굉장히 단단해 보이지만 여린 면도 많아 더욱 끌렸다"고 말하며 이번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하퍼스바자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환승연애' 이진주 PD 신작 '연애남매', 웨이브 독점 선공개[공식]
- '밤에 피는 꽃' 김상중, 이하늬 앞 드러낸 소름 돋는 두 얼굴
- 지석진, 5주 만의 '런닝맨' 복귀에 시청률 상승 '왕코 효과'
- 아버지 진심+후회 고백에 이동건 “아버지가 절 사랑하신 방법이라 생각” (미우새)
- ‘세작, 매혹된 자들’ 시청률 분위기 심상치 않다!
- 나웅준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모차르트의 '신포니아 콘체르탄테'를" (철파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