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국극 최고 스타 '문옥경' 변신…'정년이'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채가 '정년이'에 출연한다.
정은채의 소속사 PROJECT HOSOO(프로젝트호수) 측은 1월 29일(월) "정은채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 문옥경 역으로 출연한다. 또 한 번 독보적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줄 정은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은채가 '정년이'에 출연한다.
정은채의 소속사 PROJECT HOSOO(프로젝트호수) 측은 1월 29일(월) “정은채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 문옥경 역으로 출연한다. 또 한 번 독보적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줄 정은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정년이'(연출 정지인/극본 최효비/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N, 매니지먼트mmm,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김태리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
여성국극단 단원 '문옥경' 역을 맡은 정은채는 속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이지만, 국극단 내에서는 남자 주연을 도맡아 하고 있는 국극 최고의 스타를 그려낼 예정이라고. 이처럼 흥미진진한 소재에 정은채의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이 더해져 어떤 이야기가 탄생할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정은채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를 누비며 변화의 폭이 큰 캐릭터들을 연기해 종횡무진 활약했고 다양한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전작 쿠팡플레이 '안나'에서는 잔인하리만큼 천진난만한 '현주' 역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재발견'이라는 평을 얻었다. 그뿐만 아니라, 애플TV+ '파친코'에서 '경희' 역을 심도 있는 연기로 그리며 글로벌 존재감을 키우기도. 이처럼 거침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은채가 '정년이'의 문옥경 역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다시금 높아지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PROJECT HOSOO(프로젝트호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은채, 긴 머리 싹둑…데뷔 후 첫 ‘숏컷’ 파격 변신
- [포토] 정은채, 우아하게
- 정은채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시작부터 분열인 현실 커플의 멜로" (정희)
- 정은채 "요즘 뉴진스에 푹 빠져 있어, 최애곡은 '디토'" (정희)
- 정은채, 오늘(16일) '정오의 희망곡' 출연…공감 시너지 예고
- 정은채, 대체 불가 여신 면모…다채로운 매력 발산♥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