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듣는다…'청호 아이디어 발전소'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상품 및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 아이디어 제안 채널인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는 청호나이스 카카오톡 공식채널 추가 후 하단 탭에서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선택하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부적이고 다양해지는 만큼 이번 채널을 통해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해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청호나이스가 상품 및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 아이디어 제안 채널인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는 청호나이스 카카오톡 공식채널 추가 후 하단 탭에서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선택하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다. 접속 후 고객경험에서 나오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남길 수 있으며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 시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는 해당 채널 운영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를 비롯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개선 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부적이고 다양해지는 만큼 이번 채널을 통해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해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카르 랠리 정복한 첫 전기차…아우디가 써낸 새역사
- 9개 브랜드·13대 신차 경합…'2024 올해의 차' 주인은?
- 보쉬·모빌라이즈와 손잡은 로터스…유럽에 EV 충전소 60만개 확보
- 포티투닷·현대글로비스·현대커머셜, 자체 물류 솔루션 구축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