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에이컴패스, 한예지·이유진·박종욱 품고 닻 올렸다

안병길 기자 2024. 1. 29. 0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지, 이유진, 박종욱(왼쪽부터). 에이컴패스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에이컴패스(A.COMPASS)가 본격 운영에 나섰다.

에이컴패스는 과거 키이스트를 거쳐, 파트너즈파크 이사, 에이엔비그룹 대표 등을 역임하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춘 박성현 대표가 설립하였으며, 설립과 함께 소속 배우들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도 알렸다.

왓챠’@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로 데뷔 이후 TVING ‘이재,곧 죽습니다’, MBC ‘금혼령’, ENA ‘가우스전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한예지, 누적 조회수 5억뷰 신화를 쓴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한재인 역으로 데뷔해 이후 ‘플랜즈’, ‘일인분하우스’, ’온더캠퍼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웹드라마계의 여신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이유진, tvN ‘너는 나의 봄’, tvN ‘월수금화목토’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MBC ‘연인’에서 공순약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종욱이 에이컴패스에 둥지를 틀었다.

에이컴패스 관계자는 “A.COMPASS는 Artist의 A와 나침반을 뜻하는 Compass의 합성어”라고 밝히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방향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을 책임지고 안내하겠다. 새롭게 시작하는 에이컴패스와 소속 배우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이컴패스는 한예지, 이유진, 박종욱을 필두로 재능있는 신인들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배우 영입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