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건강 관심 커져…GS리테일, 보양식품 매출 300% 급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냉장냉동상품에서 보양식품 1월 상품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321.6% 신장했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지난 12월 선보인 프리미엄 보양식품 1탄 ‘유어스명품갈비탕’은 냉장냉동 탕찌개 상품 중 매출 1위로 올랐습니다. GS25는 지난 12월 프리미엄 보양식 1탄으로 출시한 ‘유어스명품갈비탕’은 출시 전 우리동네GS 앱을 통한 사전 예약 물량 2천개가 초기 완판됐습니다.
GS25는 2월 1일 프리미엄 보양식품 2탄으로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을 선보입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염소 보양식으로 야들야들하게 푹 삶은 염소 고기와 푸짐한 토핑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깊은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간편하게 렌지업 등으로 시식이 가능하며 가격은 15,900원입니다.
GS25에서는 프리미엄 보양식 출시 기념으로, 1월 말일까지 ‘유어스명품갈비탕’ 1+1 행사를, 2월에는 ‘유어스명품갈비탕’과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을 1+1 교차 증정합니다.
GS25는 전문점 수준의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간편한 취식, 우수한 영양가 등의 요소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판단해, 3월에는 3탄 ‘고급장어추어탕’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보양식품을 확대 출시 할 계획입니다.
배승섭 GS25 냉장냉동팀 담당 MD는 “최근 가정에서 간편하게 식사 및 술안주 대용으로 시식이 가능한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보양식을 선보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심비 높은 상품을 확대 운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만원대 무제한' 교통카드…몇 명 썼나 봤더니
- LG 가전 기본급 665% 성과급…삼성전자 반도체 '0'
- 돈 빌려주며 '자녀'에게 갚으라면 증여일까
- 이재용 '삼성家' 보유 재산 아시아 12위…지난해보다 2계단 하락
- [서학개미 뭐샀나] 뉴욕증시 최고치 랠리 끝?…TQQQ 매도 나선 서학개미
- 中, 제한된 주식대여 전면 금지…"증시 부양 대책"
- LVMH 아르노 회장 세계 최고 갑부…머스크 2위
- 美 대선후보 리턴매치…전세계 '반도체산업' 향방은 [글로벌 뉴스픽]
- 하도급 대금 늦장 지급 1위 한국타이어
- 美 국방부, 잇단 北 순항미사일 발사에 "위협 맞서 한국 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