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퍼드 너마저 ‘구설수’…몇 시간 전까지 클럽 방문→아프다는 이유로 맨유 훈련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엔 마커스 래시퍼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다.
여기에 '데일리 스타'를 비롯한 영국 복수의 매체는 29일(한국시간) '래시퍼드가 목요일 저녁에 클럽을 방문했다가 몇 시간 후에 아프다는 이유로 팀 훈련에 불참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래시퍼드는 북아일랜드의 한 클럽에서 목격됐다.
맨유는 처음에 래시퍼드가 목요일에 클럽을 방문했다는 사실에 대해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 기자] 이번엔 마커스 래시퍼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다.
맨유는 올 시즌 구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우선 제이든 산초가 에릭 텐 하흐 감독과 불화를 겪었다. 텐 하흐 감독이 산초를 1군에서 제외했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산초는 1군 모든 시설에 사용 금지 조처가 내려졌다.
산초는 사과를 거부했고, 텐 하흐 감독도 산초를 사실상 전력에서 배제했다. 결국 산초는 친정팀 도르트문트(독일)로 다시 돌아갔다. 최근에는 앙토니 마샬도 산초처럼 1군 훈련에서 제외될 것을 요구받았고, 혼자 훈련하라는 주문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마샬의 에이전트는 즉각 이를 반박했다. 맨유는 최근 마샬의 수술을 알리기도 했다.
여기에 ‘데일리 스타’를 비롯한 영국 복수의 매체는 29일(한국시간) ‘래시퍼드가 목요일 저녁에 클럽을 방문했다가 몇 시간 후에 아프다는 이유로 팀 훈련에 불참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래시퍼드는 북아일랜드의 한 클럽에서 목격됐다. 팀 훈련을 몇 시간 앞둔 시간이라는 것이 확인됐다. 맨유는 처음에 래시퍼드가 목요일에 클럽을 방문했다는 사실에 대해 부인했다. 수요일 밤에만 외출했다고 주장했다. 에릭 텐 하흐 감독 역시 “래시퍼드가 부상이 있어 통증을 호소했다. 조니 에반스도 마찬가지다. 그들이 어떻게 회복하는지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목격담이 이어지며 SNS상에는 래시퍼드는 비판하는 글들이 가득했다. 한 팬은 “매우 실망스럽다. 충격적인 행동이다. 그와 팀을 위해 이적시장에 나와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
- 블핑 리사, 佛 공연서 국빈급 대접…마크롱 여사와 팔짱끼고 기념 사진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KIA 김종국 감독 ‘금품수수’ 의혹으로 검찰 조사…구단, 제보로 알아 [SS 이슈추적]
- 엄지원, 5캐럿 다이아반지 자랑..“조카에게 대물림해 주려고”(엄튜브)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황신혜, 딸과 지구대 찾아 오열 “이대로 생이별할 뻔.. 머리랑 속이 다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