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女 임신시킬 사주” 구설수 예고에 역술가 멱살잡이 (런닝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양세찬이 임신 사주에 충격을 받았다.
양세찬의 차례가 되자 역술가는 "태양같이 큰 불의 에너지를 가지고 태어났다. 이 에너지는 불법적, 편법적으로 관재수(법적으로 휘말림)가 있다"고 전했다.
역술가는 "다른 사람들에게 욕을 먹을 수 있는 구설에 휩싸일 수 있다. 올해는 주의해야 한다"고 설명해 양세찬을 긴장케 했다.
이에 양세찬은 "이 아저씨가 이상한 소리를 한다"며 역술가의 멱살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런닝맨' 양세찬이 임신 사주에 충격을 받았다.
1월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가졌던 지석진이 5주 만에 복귀해 멤버들과 함께 건강 상태를 점검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새해를 맞아 건강 운세를 봤다. 양세찬의 차례가 되자 역술가는 "태양같이 큰 불의 에너지를 가지고 태어났다. 이 에너지는 불법적, 편법적으로 관재수(법적으로 휘말림)가 있다"고 전했다.
그러자 지석진과 하하는 "너 아까 내 팔찌도 먹으려고 그랬지?", "얘는 카메라 안 돌아도 훔친다"고 폭로했다. 유재석 역시 "전체적으로 도둑놈 사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은 올해 망신수도 들어온다고. 역술가는 "다른 사람들에게 욕을 먹을 수 있는 구설에 휩싸일 수 있다. 올해는 주의해야 한다"고 설명해 양세찬을 긴장케 했다.
또 "올해는 여자가 무수히 들어오는 해"라며 "누군가를 임신시킬 수 있다"고 폭탄선언을 했다. 이에 양세찬은 "이 아저씨가 이상한 소리를 한다"며 역술가의 멱살을 잡았다.
유재석이 "결혼운도 없는데 지금 무슨 소리냐"고 재차 묻자 역술가는 "임신시킬 수 있는 기운이 강하고 그것이 망신수와 연결될 수도 있다"며 행동을 조심할 것을 당부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
- ‘배용준♥’ 박수진, 관심 부담? 하와이 이주설 속 3년만 근황→돌연 삭제[종합]
- 결혼식비 결제 하정우→C사 명품 선물 산다라박, 통큰 결혼선물 [스타와치]
- 이효리도 문제 없어, 김서형 “혼코노 OK” 노래방 러버 다운 ‘흥’ 자랑(놀토)[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