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미루 복귀전 선발 출격’ 맨유, FA컵 32강 4부리그 뉴포트 카운티전 선발 명단 공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잉글랜드 FA컵에서 리그 2(4부리그) 뉴포트 카운티를 상대한다.
맨유는 29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뉴포트의 로드니 퍼레이드에서 뉴포트 카운티를 상대로 2023-24 잉글랜드 FA컵 32강전을 치른다.
원정팀 맨유는 바이은드르, 마르티네스, 페르난데스, 호일룬, 가르나초, 카세미루, 바란, 달롯, 안토니, 쇼, 마이누가 선발 출격한다.
홈팀 뉴포트는 타운센드, 클라크, 델라니, 루이스, 맥러플린, 베넷, 모리스, 윌디그, 차슬리, 파머-홀든, 에반스가 선발로 나선다.
맨유는 FA컵 64강에서 리그 1(3부리그) 위건 애슬레틱을 2-0으로 제압하고 32강에 올라왔다. 맨유는 달롯과 페르난데스의 골이 터지면서 승리를 거뒀고 32강에서 뉴포트를 상대한다.
지난 주말 열린 토트넘 홋스퍼와의 리그 경기에선 2-2 무승부를 거뒀다. 전반 3분 만에 호일룬이 선제골을 터트리며 앞서 나갔으나 19분 히샬리송에게 실점하며 동점이 됐다.
전반 40분 래시포드가 다시 앞서 나가는 골을 터트렸으나 후반 시작과 함께 벤탕쿠르에게 또다시 동점골을 실점했다. 이후 경기는 승부를 가리지 못한 채 2-2로 끝나며 승점 1점을 따내는 데 그쳤다.
맨유는 이날 카세미루가 약 3달 만에 부상에서 복귀한다. 카세미루는 지난해 11월 2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마지막으로 부상을 당해 팀을 장기간 이탈했다. 이후 지난 토트넘전에서 벤치에 앉으며 복귀에 시동을 건 카세미루는 뉴포트전에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복귀전을 치른다.
뉴포트는 최근 3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현재 리그 16위에 머무르고 있지만 최근 반등에 성공하며 7경기에서 4승 3무로 패하지 않고 있다.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