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발주처 발로 뛰어 전문건설 보호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특별자치도회(회장 박용석)는 최근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에서 제3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기호, 노용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기영 도의회 안전건설위원장, 양숙희 도의원, 정의경 원주국토관리청장, 이병철 강원조달청장, 최봉용 도 건설교통국장, 오승재 강원개발공사 사장, 최상순 대한건설협회 강원특별자치도회장, 이금선 강원경제단체연합회장 등과 함께 회원사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공회원 포상·백년기업 시상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특별자치도회(회장 박용석)는 최근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에서 제3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기호, 노용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기영 도의회 안전건설위원장, 양숙희 도의원, 정의경 원주국토관리청장, 이병철 강원조달청장, 최봉용 도 건설교통국장, 오승재 강원개발공사 사장, 최상순 대한건설협회 강원특별자치도회장, 이금선 강원경제단체연합회장 등과 함께 회원사 150여명이 참석했다. 총회는 1부와 2부를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도내 전문건설업 발전에 헌신한 유공회원들의 포상과 함께 2023년 말 기준 도내에서 20년 이상 대표자 변경 없이 전문건설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원사에 대한 ‘2024년 전문건설 백년기업’ 시상이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지난해 결산과 올해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등에 대해 심의했다. 박용석 회장은 “올해도 부동산 침체 등 쉽지 않은 현실이지만 협회는 올해도 모든 발주처를 발로 뛰어 전문건설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우진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2024 현장] 이상화·고다이라, 6년 전 그 곳에서 감동 재회… “마치 선수로 돌아간 것 같아요
- "단통법 10년 만에 폐지" 지원금 상한 풀어 소비자 부담 낮춘다
- '이 망고 먹지 마세요'…"베트남산 망고, 잔류 농약 기준치 초과로 회수"
- [속보] 윤대통령 멘토 신평 "한동훈 비대위원장 물러나야"
- 배우 김수미, 아들과 함께 업무상 횡령 혐의로 피소
- 삼척 맹방해변 'BTS 조형물' 지식재산권 문제로 결국 철거
- 선물로 받은 홍삼·비타민, 개인 간 중고 거래 가능해진다
- "저출산시대 나라를 살리셨네요"…춘천서 세쌍둥이 탄생 경사
- ‘46억’ 횡령해 필리핀 도피한 건보공단 팀장 "돈 다썼다"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