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작’ 최대훈, 독살당해… 조정석 품에서 숨 거둬 “원자 보위에 올려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대훈이 숨을 거뒀다.
28일 방송된 tvN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는 독이 든 음식을 먹고 사망한 이인(조정석)의 친형, 이선(최대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친형 이선의 목에 칼을 겨눴던 이인은 "형을 한 번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다", "자결은 불가하니 형님께서 직접 죽여달라"라며 체념한 듯 말했다.
뒤이어 이선은 "역심을 품은 자가 없다는 말, 한 치의 거짓도 없다고 맹세할 수 있냐"라고 물었고, 이인은 그렇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훈이 숨을 거뒀다.
28일 방송된 tvN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는 독이 든 음식을 먹고 사망한 이인(조정석)의 친형, 이선(최대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친형 이선의 목에 칼을 겨눴던 이인은 “형을 한 번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다”, “자결은 불가하니 형님께서 직접 죽여달라”라며 체념한 듯 말했다. 이에 이선은 “원망치 마라. 네가 자초한 일이다”라며 결심한 듯 말을 이어갔다.
하지만 그 순간 이선은 피를 토하며 쓰러졌다. 이선은 당황한 듯 수라상을 바라보았고, 이인은 어의를 데려오라고 소리쳤다.
뒤이어 이선은 “역심을 품은 자가 없다는 말, 한 치의 거짓도 없다고 맹세할 수 있냐”라고 물었고, 이인은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나를 해한 자를 벌하고, 원자를 보위에 올려라”, “아무도 믿지 마라”라고 말한 후 숨을 거뒀다.
한편, 토일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영된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최대훈, 살인 교사죄로 징역 15년..김효진 “오빤 나 못 이겨”(모범형사2)
- 최대훈, 김효진에 “남편 네가 죽였지?” 섬뜩한 미소 (모범형사2)
- 손현주, 최대훈에 “개양아치하고 똑같네” 도발 (모범형사2)
- '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 최대훈 경찰서 소환...살인 교사 혐의 입증해낼까?
- “정희주 그년 죽여” 김효진, 장승조에 증거 영상 공개 (모범형사2)
- 최대훈, 김효진에 “남편 자살한 거 맞냐” 의심 (모범형사2)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