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리사 佛 마크롱 여사와 팔짱

김지현 기자 2024. 1. 28. 18: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스페인 명품 브랜드가 자신을 위해 제작한 단 하나 뿐인 의상을 공개했다.

리사는 28일 SNS를 통해 "어제 밤은 놀라웠다. 이런 밤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프랑스 블링크(블랙핑크 팬덤 애칭)들을 다시 만나 정말 반가웠다"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모 브랜드가 리사를 위해 만든 의상은 황금빛 스팽글에 바디라인이 강조되는 슈트다.

리사는 공연을 마친 후 마크롱 여사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스페인 명품 브랜드가 자신을 위해 제작한 단 하나 뿐인 의상을 공개했다.

리사는 28일 SNS를 통해 "어제 밤은 놀라웠다. 이런 밤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프랑스 블링크(블랙핑크 팬덤 애칭)들을 다시 만나 정말 반가웠다"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모 브랜드가 리사를 위해 만든 의상은 황금빛 스팽글에 바디라인이 강조되는 슈트다. 리사는 최근 파리 아코르 아레나에서 열린 자선 공연 '옐로 피스 갈라'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리사는 솔로곡 '라리사'(LALISA)와 '머니'(Money) 등 총 2곡을 불렀다.

행사는 프랑스 병원 재단 모금 행사의 일환으로 파리 아코르 아레나에서 열렸다. 공연에는 재단 회장인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참석했다. 리사는 공연을 마친 후 마크롱 여사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자선 행사에는 리사 외에도 스트레이 키즈, 마룬파이브, 퍼렐 윌리엄스, DJ스네이크, 에이셉 라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