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과 이혼' 율희, 아들과 영상통화 '손하트' 애틋한 '핫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12월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을 발표한 라붐 율희가 아들과 영상통화한 모습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율희는 27일 아들 재율 군과 서로에게 손하트를 만드는 영상통화 사진을 공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율희는 게임 사진을 캡처한 후 "게임 너무 잘하세요. 엄마가 못 따라 가잖아요"라며 아들과 시간을 보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지난해 12월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을 발표한 라붐 율희가 아들과 영상통화한 모습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율희는 27일 아들 재율 군과 서로에게 손하트를 만드는 영상통화 사진을 공개했다. 재율 군은 엄마 율희와 KBS2 '살림남'에 출연한 바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율희는 게임 사진을 캡처한 후 "게임 너무 잘하세요. 엄마가 못 따라 가잖아요"라며 아들과 시간을 보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아이들의 양육권을 최민환이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율희는 "현실적인 문제와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고 판단해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다"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많은 대화 끝에 서로의 행복을 위해 내린 절대 쉽지만은 않았던 선택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연 TV서 사라진 개그맨 최형만 “母 유언 따라 목사 됐다” (인간극장)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하와이 이주' 배용준♥박수진, 3년만 전한 근황…여유로운 엄마의 일상
- 경찰 출신 탐정“대한민국은 ‘불륜 공화국’..80%가 불륜 의뢰”
- '주진모♥' 민혜연, 셀프시술로 39살 피부 관리 “주변서 눈 커졌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