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홍지윤…`끼·흥`으로 관객 홀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대체 불가 존재감으로 '전국노래자랑'을 장악했다.
28일 오후 12시10분 KBS1에서 '전국노래자랑' 서울특별시 서대문구편이 방송한 가운데, 이날 홍지윤은 '트롯 바비'라는 별칭답게 긍정의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책임졌다.
이날 홍지윤의 무대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홍지윤은 설 연휴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더 트롯쇼 특집 생쇼'에 출격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바비’ 에너지로 저격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가수 홍지윤이 대체 불가 존재감으로 ‘전국노래자랑’을 장악했다. 넘치는 흥과 끼로 관객들을 홀렸다는 평가다.
28일 오후 12시10분 KBS1에서 ‘전국노래자랑’ 서울특별시 서대문구편이 방송한 가운데, 이날 홍지윤은 ‘트롯 바비’라는 별칭답게 긍정의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책임졌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분내음’으로 무대에 오른 홍지윤은 무대 시작과 동시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잔뜩 드러내는가 하면, 시원한 가창력과 귀여운 안무로 현장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홍지윤은 무대 중간에 애교 넘치는 표정 연기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시원한 고음을 뿜어내며 전율을 안겼다. 이날 홍지윤의 무대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MC 김신영 역시 감탄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홍지윤은 설 연휴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더 트롯쇼 특집 생쇼’에 출격할 예정이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에 영상있어” 8년간 처제 100번 성폭행 [그해 오늘]
- "약이 없다"…감기약 대란서 이젠 천식·변비·당뇨약까지
- "월급 적고 언제 짤릴지 모릅니다"…우울한 직장인들
- 10만원 빌렸는데 이자율이 5214%?…불법대부업 집중단속
- 임이자 "중처법 골든타임 남았다…내달 1일 본회의서 처리하자"
- 박효신 한남더힐 강제경매 '스톱'…소유권 안넘길듯[누구집]
- 퇴역 전투기 엔진으로 제설차량을?…공군 'SE-88'을 아시나요[김관용의 軍界一學]
- 무역전쟁 더 커지나…"트럼프, 재집권시 모든 中제품에 60% 관세"
- “에너지가 고갈됐다” 리버풀 떠나는 클롭... 아쉬운 펩 “한 부분 잃은 거 같아”
- '나는 솔로' 옥순, 소방관 영식에 "T라 고민"→"연봉 따지게 돼"[이주의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