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올리비아 핫세 딸과 목격담…소속사 "솔로 뮤비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차은우가 미모의 외국 여성과 함께 카페에 있었다는 목격담이 열애설을 지폈으나 해프닝으로 종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차은우와 미모의 외국인 여성이 카페에서 대화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됐다.
해당 사진을 게시한 네티즌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고 덧붙이면서 차은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차은우가 미국에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찍힌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미국서 솔로 뮤비 촬영"
가수 차은우가 미모의 외국 여성과 함께 카페에 있었다는 목격담이 열애설을 지폈으나 해프닝으로 종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차은우와 미모의 외국인 여성이 카페에서 대화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됐다. 해당 사진을 게시한 네티즌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고 덧붙이면서 차은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차은우가 미국에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찍힌 것이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올리비아 핫세의 딸로 유명세를 탔으며 드라마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 시리즈, 영화 룩 어웨이' '관종'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데뷔 이후 열애설에 휩싸인 적 없었던 차은우인 만큼 큰 관심이 모였으나 소속사의 빠른 대응으로 해당 루머는 빠르게 종결됐다.
차은우는 현재 내달 15일 발매 중인 첫 솔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MBC '원더풀 월드'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유진 "부모님 이혼 후 母가 생계 이끌어"...가정사 고백
- 김준호 "내 소원? 김지민 오래 사는 것"...사랑꾼 면모 ('독박투어2')
- 김호중 "하루 배달 음식비만 40만 원"...새벽 먹방에 경악 ('미우새')
-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최유화 비밀 알게 됐다…"충격 반전"
-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솔직히 외모 봤다" ('레드카펫')
- 최양락, 前 기상캐스터 김민아→이가령 등장에 "역대 최고" ('깐죽포차')
- 배우 강부자, 초호화 별장 최초 공개…이상민 증여 예고까지
- '고려거란전쟁', 역사 왜곡 논란에 결국 1주일 결방
- (여자)아이들, 컴백 이틀 앞두고 기자간담회 긴급 취소
- 9기 옥순 "남자 4호, 꼬리치고 다녀"...돌직구 분통 ('나솔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