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이소라 ‘바람이 분다’ 리메이크...티저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성규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리메이크한다.
지난 20일 발매한 자우림 원곡의 '미안해 널 미워해', 27일 발매한 샌드 페블즈 원곡의 '나 어떡해'에 이어 오는 2월 2일 이소라 원곡의 '바람이 분다'까지 총 3회에 걸쳐 리메이크 신곡을 발매하는 김성규는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대미를 장식할 세 번째 곡으로 지난 2004년 발매된 가수 이소라의 히트곡 '바람이 분다'를 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성규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리메이크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세 번째 곡 '바람이 분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푸른색 벽면에 레트로한 디자인의 2월 2일 금요일 일력에는 김성규의 이름과 곡명인 ‘바람이 분다’, 원곡자 이소라의 이니셜 ‘LSR' 등 다양한 문구가 채워져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20일 발매한 자우림 원곡의 '미안해 널 미워해', 27일 발매한 샌드 페블즈 원곡의 '나 어떡해'에 이어 오는 2월 2일 이소라 원곡의 '바람이 분다'까지 총 3회에 걸쳐 리메이크 신곡을 발매하는 김성규는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대미를 장식할 세 번째 곡으로 지난 2004년 발매된 가수 이소라의 히트곡 ‘바람이 분다’를 택했다.
김성규는 한 편의 시 같은 서정적이고 감수성 짙은 가사와 멜로디로 남녀노소 세대 불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바람이 분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김성규만의 보컬 정체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원곡 고유의 분위기를 담아내 더욱 깊고 짙은 풍미를 완성했다.
김성규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세 번째 곡 '바람이 분다'는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김성규는 지난 27일 KBS 아레나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ㅅㄱ 2'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주연 에반 핸슨 역으로 캐스팅돼 오는 3월 28일부터 6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무대에 오른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더블에이치티엔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성규, ‘한산’에서 ’노량'까지 항왜군사 준사로 열연
- [포토] 김성규, 늠름한 '항외군사'
- '노량' 김성규 "말로 설명하기 힘들게 마음으로 동하는 작품"
- [포토] 김성규, 활약 기대하세요
- 김용준→김성규, 수능 D-1 수험생 응원 "아침밥 챙겨 먹길"
- [포토] 김성규, 강렬한 포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