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연탄 모티브 지역상생 팝업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는 연탄을 모티브로 한 지역상생 팝업전시를 진행한다.
강원남부 지역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연탄을 주제로 마운틴 스키하우스 3층에서 2월4일까지 주말(금~일)에 운영한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차별화된 체험형 공간과 트렌디한 전시로 강원랜드의 지역상생 노력을 알리기 위해 전시를 마련했다"며 "연탄처럼 따뜻한 강원랜드의 폐광지역과의 동행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남부 지역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연탄을 주제로 마운틴 스키하우스 3층에서 2월4일까지 주말(금~일)에 운영한다.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팝업 전시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계정에 인증한 고객이 참가 할 수 있으며 광부복과 안전모 등 탄광을 추억할 수 있는 물품이 준비된 포토부스에서 사진촬영을 하면 12명을 추첨해 하이원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3000원 이상 기부하고 연탄 쌓기 게임에 참여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기부 이벤트도 있다. 스키장 리프트권, 스노우월드 입장권을 비롯해 연탄 모양 배쓰밤, 팥으로 만든 친환경 핫팩 등 이색적인 아이템들 가운데 하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차별화된 체험형 공간과 트렌디한 전시로 강원랜드의 지역상생 노력을 알리기 위해 전시를 마련했다”며 “연탄처럼 따뜻한 강원랜드의 폐광지역과의 동행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유흥업소 출신’ X파일 언급 “상처 받았다” (슈퍼마켙 소라)[종합]
- 오정연, 40대에도 탄탄 비키니 몸매…자기관리 멋져 [DA★]
- 이지아, 브라톱+셔츠로 완성한 러블리 섹시 매력 [DA★]
- 안현모 “결혼은 인생 첫 실패…너무 성급하게 결심” (PDC 피디씨)
- ‘37년 농협맨’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당선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