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문세윤 VS 김종민, 잠자리 배틀...“긴장되시는 거예요” 도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김종민이 문세윤의 심기를 건드린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올겨울 가장 춥다는 매서운 한파 속 펼쳐진 여섯 남자의 잠자리 복불복이 공개된다.
한편 추위도 웃음으로 극복하는 여섯 남자의 잠자리 복불복 현장은 오늘(28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김종민이 문세윤의 심기를 건드린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올겨울 가장 춥다는 매서운 한파 속 펼쳐진 여섯 남자의 잠자리 복불복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잠자리 복불복에 앞서 방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세 개의 방중 한 곳은 야외 취침을 해야 하는 상황에 유독 공기가 잘 통해(?) 한기가 올라는 방을 본 멤버들은 “골로 갈 수 있는 골방”이라고 표현하며 야외 취침을 피하기 위한 열정을 불태운다.
두 명씩 한 조를 이뤄 방을 미리 선정하고 제일 아늑한 1번 방 멤버들은 2, 3번에 있는 멤버들의 공격으로부터 방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하는 색다른 잠자리 복불복이 시작된다.
잠시 후 방을 지키려는 문세윤, 연정훈과 이를 뺏으려는 김종민, 유선호의 잠자리 배틀이 벌어진다. 어떻게든 실내 취침하고 싶은 김종민은 “긴장되시는 거예요?”라고 말하는 등 문세윤을 향해 고강도 도발 멘트를 던지고, 문세윤 또한 지지 않고 맞서 팽팽한 기싸움을 이어간다. 양보란 찾아볼 수 없는 권모술수 난무한 이들의 전쟁이 시청자들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겨냥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1박 2일’ 문세윤, 미션 도중 나인우에 분노 ‘버럭’...나인우 “이게 뭔 말이야?”
- ‘1박 2일’ 문세윤 VS 나인우, 혹한기 야외 취침 피하기 위한 허벅지 씨름 맞대결
- ‘1박 2일’ 딘딘, 국대급 체력 훈련에 “국제 대회 나가는 거 아니야?”
- ‘1박 2일’ '백종원 제자‘ 딘딘, 캥거루 버거 조리 도전...김종민 ’기대감 폭발‘
- ‘1박 2일’ ‘동심’ 유선호 VS ‘동심 파괴자’ 연정훈, 핀란드서 역대급 입수 “살려주세요”
- ‘1박 2일’ 김종민X딘딘-연정훈X유선호, 호주-핀란드 떠난다...최고 14.3%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