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설 맞아 '한상차림 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설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프리미엄 선물세트 '한상차림 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상차림 세트는 한우, 굴비, 과일, 공산품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혼합해 구성한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한상차림 세트는 여러 고급 식재료를 한번에 선물할 수 있어 간편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명절 테마에 맞춰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설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프리미엄 선물세트 '한상차림 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상차림 세트는 한우, 굴비, 과일, 공산품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혼합해 구성한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다. 매년 새롭게 구성해 출시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고급 식재료들을 한곳에 담아 선물할 수 있다.
이번 설 대표 한상차림 세트로 '프리미엄 한살 먹기 모둠세트'가 있다. 새해 첫 차례상이나 손님맞이 세찬상에 떡국을 올리는 우리나라 풍속을 반영한 선물세트다. 최상급 한우 부위인 등심, 채끝, 정육(불고기·국거리)과 떡국떡 4종, 혼합과일(샤인머스켓·한라봉·천혜향) 등 설 떡국상에 필요한 주요 식재료들로 구성했다.
인기 품목 중 하나인 '강진맥우'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강진맥우는 갤러리아가 독점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다. 발효숙성 막걸리를 먹여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한상차림 세트는 여러 고급 식재료를 한번에 선물할 수 있어 간편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명절 테마에 맞춰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부터 50인 미만 사업장에도 중처법 적용
- 올해 첫 FOMC 임박...금리 인하 향방은
- 갤럭시S24 사전판매 121만대 `역대최대`…AI폰 통했다
- 문장 입력해 2초만에 '이미지' 뚝딱…ETRI, 초고속 생성형 시각지능 모델 공개
- 기업은행, 전 업무 전자문서化 추진...디지털 전환 박차
- 금융IT 전문가들 “맞춤형·자동화 솔루션으로 금융 IT 안정성 확보해야”
- “미래 혁신 핀테크 찾아라”...한국핀테크지원센터 '핀테크 챌린지' 선보인다
- 음악저작권료 갈등 재점화…음저협, MBC 상대 소송 제기
- '분노 조절' 전문 치료사, 분노 못 참고 살해
- “사망까지 22분”…美 '질소 가스 사형 집행' 인원 침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