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 2번 받으세요"…CU, 추가 용돈 지급 프로모션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CU가 자체 선불 충전 간편 결제 서비스인 'CU머니'로 자녀에게 세뱃돈을 보내면 추가로 용돈을 더해주는 'CU머니나! 세뱃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CU가 지난해 9월 론칭한 CU머니는 포켓CU 앱 모바일 카드에 현금을 충전하고 은행 계좌와 연동해 수시로 충전이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CU가 자체 선불 충전 간편 결제 서비스인 'CU머니'로 자녀에게 세뱃돈을 보내면 추가로 용돈을 더해주는 'CU머니나! 세뱃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CU가 지난해 9월 론칭한 CU머니는 포켓CU 앱 모바일 카드에 현금을 충전하고 은행 계좌와 연동해 수시로 충전이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앱으로 구매 습관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1' 증정 상품들은 10% 추가 할인도 가능해 알뜰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CU머니는 론칭 일주일 만에 가입자 수 1만명을 쾌속 돌파했고 이후 매주 가입자 수가 주간 평균 172.2%씩 증가하며 한 달 만에 5만명을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현재 약 1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CU머니 이용 고객을 연령대별로 보면 10대들의 비중이 25%나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수의 멤버들끼리 CU머니를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CU머니 패밀리' 기능이 가족 단위 고객들의 가입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CU는 이번 명절 기간 세뱃돈을 주고받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CU머니 세뱃돈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부모가 CU머니로 아이에게 세뱃돈을 주면 CU가 한 번 더 세뱃돈을 준다. CU머니 그룹장인 부모가 20세 미만 자녀 멤버에게 5000원 이상의 CU머니를 송금하면 선착순 1000명의 자녀 고객에게 CU머니 5000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아이가 세뱃돈을 쓰면 CU가 또 한 번 용돈을 준다. 자녀 고객이 세뱃돈으로 받은 CU머니를 2월 내 5000원 이상 사용하면 CU머니 1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냉장 디저트 전 상품을 CU머니로 결제하면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정현정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장은 "고객의 간편한 쇼핑을 돕기 위해 론칭한 CU머니에 대한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머니 결제 시 상품 구독권 증정, 교통카드 기능 추가 등 다양한 혜택과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나이로 갑작스런 사망…안타까움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