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관심 부담? 하와이 이주설 속 3년만 근황→돌연 삭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3년여 만에 근황을 공개했으나 곧바로 삭제했다.
박수진은 1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하지만 박수진은 관심이 부담된 듯 곧바로 사진을 삭제했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2015년 13살 연상 배우 배용준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3년여 만에 근황을 공개했으나 곧바로 삭제했다.
박수진은 1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점토와 물감으로 만든 것으로 보이는 독특한 모양의 작품이 담겨 있었다.
게시물을 본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는 "우런니(울언니)"라며 반가워했고, 신지수는 "나 너무 웃겨"라고 댓글을 달았다. 지인들도 "이거 뭐야 수진아"라고 반응했다.
이는 박수진이 지난 2021년 12월 30일 이후 처음으로 올린 게시물. 박수진은 이전 게시물과 달리 댓글창까지 열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박수진은 관심이 부담된 듯 곧바로 사진을 삭제했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2015년 13살 연상 배우 배용준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박수진은 2016년 첫째 아들을 출산한 데 이어 2018년 둘째 딸을 낳았다.
박수진은 출산 당시 일명 '니큐 논란'에 휩싸였다. 서울의 한 종합병원 내 신생아 중환자실(NICU·니큐)에서 인큐베이터 새치기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것.
박수진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인큐베이터 새치기는 루머다. 조산으로 인해 판단력이 흐려졌다"고 해명했다. 해당 논란 여파로 연예 활동을 중단한 박수진은 현시점까지 별다른 공식 활동을 펼치지 않고 있다.
배용준은 지난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 출연,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특별 출연 후 연기 활동을 쉬고 있다.
2022년 11월 배용준의 공식 홈페이지 도메인 기한이 만료되면서 사실상 은퇴 수순을 밟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같은 시기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하와이 이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26세 연하와 연애 중인 브래드 피트, 1억 성형설 나왔다 [할리우드비하인드]
- “배 너무 나와” 이장우 충격 패딩핏, D-93 바프·마라톤 전부 실패?(나혼산)[어제TV]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