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경험 혁신..U+크루콜’과 ‘U+모바일매니저’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딩 동호회 리더로 활동중인 이모 씨에게는 동호회 회원들의 다양한 라이딩 속도로 인해 회원들의 위치 파악이 중요하다.
'U+크루콜(Crew Call)'과 부가서비스 관리 앱 'U+모바일매니저'는 갤럭시 S24 시리즈부터 기본 탑재되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딩 동호회 리더로 활동중인 이모 씨에게는 동호회 회원들의 다양한 라이딩 속도로 인해 회원들의 위치 파악이 중요하다. ‘U+크루콜’ 앱을 활용하면 라이딩 중에도 터치 한 번으로 그룹 통화가 가능해져, 소통에 편의를 더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고객의 통화 경험을 높이기 위한 모바일 서비스 2종을 선보였다. ‘U+크루콜(Crew Call)’과 부가서비스 관리 앱 ‘U+모바일매니저’는 갤럭시 S24 시리즈부터 기본 탑재되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U+크루콜’은 최대 10명과 동시 통화가 가능한 다자간 통화 앱 서비스로, 최대 50개의 즐겨찾기 그룹을 설정할 수 있어 손쉬운 그룹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데이터 차감 없이 기존 1:1 음성통화와 동일한 통화품질을 제공한다.
오는 31일에 선보일 ‘U+모바일매니저’는 부가서비스 관리를 돕는 앱으로, 현재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듀얼넘버’, ‘착신전환’, ‘통화연결음’ 등 22가지 부가서비스를 손쉽게 가입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통신사와 스마트폰 제조사나 기종과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다.
‘U+모바일매니저’는 부가서비스 외에도 고객들의 소통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상황에 맞는 인사말 문구와 연관 이미지를 추천하는 ‘인사말·대화 어시스턴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석영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트라이브 리드(담당)는 “U+크루콜은 다양한 친목 모임을 주도하는 리더들에게, U+모바일매니저는 당사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차별적 고객 가치를 중심으로 보다 편의성을 높인 통신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습' 배현진, 27일 퇴원…"'이러다 죽겠구나' 공포 느껴"(종합)
- 이혼 소송 중인 노소영, ‘서울교육감’ 출마?…직접 입장 밝혔다
- “박수홍 항상 여자랑 있다고 댓글 써” 형수가 지인에게 보낸 카톡
- "글루텐프리 입소문에"…미국서 햇반·냉동김밥 판매 '쑥'[食세계]
- 박명수, 본인 소유 건물 영업…"싸게 임대료 맞춰주겠다"
- 버스 피하려다…바퀴에 깔린 오토바이 운전자 숨져
- 필리핀 성당서 연쇄 폭발…'131명 사상' 최악의 참사[그해 오늘]
- 테일러 스위프트 딥페이크 음란사진에 ‘발칵’
- '골든걸스', 유종의 미…'도합 159년 경력' 걸그룹의 도전
- '서울의 봄' 1300만 돌파…'도둑들' 기록 깨고 장기 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