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x3 男농구 대표팀 감독 재공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x3 남자농구 대표팀 감독 재공모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농구협회는 3x3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안의 이사회 부결에 따라 3x3 남자농구 대표팀 감독 재공모를 진행하기도 했다.
3x3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은 서류 심사와 면접 평가를 거쳐 각 후보자의 평가 총점을 합산하여 최다 득점자를 선정하고 이사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자격조건 및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3x3 남자농구 대표팀 감독 재공모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농구협회는 3x3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안의 이사회 부결에 따라 3x3 남자농구 대표팀 감독 재공모를 진행하기도 했다. 서류 접수 기간은 2월 7일까지다.
2월 15일에 열리는 경기력향상위원회에서 면접 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면접 평가 일정은 추후 변동될 수도 있다.3x3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은 서류 심사와 면접 평가를 거쳐 각 후보자의 평가 총점을 합산하여 최다 득점자를 선정하고 이사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계약 기간은 대한체육회 승인일로부터 2025 FIBA 3x3 Asia Cup 대회 종료 후 귀국일까지이며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자격조건 및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직도 삼십대” 한혜진, 생일 맞은 8세 연하 ♥기성용에 부러움 가득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황신혜, 딸과 지구대 찾아 오열 “이대로 생이별할 뻔.. 머리랑 속이 다 아프다”
- 권상우 “쎈 멜로 하고 싶어” 폭탄고백..♥손태영 “안 보면 그만”(뉴저지손태영)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혜리, 안재홍 과거 언급 “건대의 자랑, 레전드였다.. 안재홍처럼 하라는 말 많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