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인생 첫 벨소리 주인공은 이승기, 축구장 날아다니던★”(띵곡)[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환이 이승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27일 방송된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에는 김재환이 출연해 자신의 띵곡에 대해 말했다.
이어 김재환은 "벨소리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을 하다가 한 예능을 보는데 축구장을 날아다니는 한 선배님을 봤다"라고 했다.
김재환은 그 주인공이 바로 이승기라고 밝히면서 '스마일 보이'라는 곡을 준비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재환이 이승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27일 방송된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에는 김재환이 출연해 자신의 띵곡에 대해 말했다.
이날 김재환은 "제가 어릴 때는 휴대폰을 일찍 가지고 다니던 때가 아니다"라고 사연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당시 부모님을 열심히 설득해서 첫 휴대폰을 가졌다. 가장 하고 싶었던 일은 벨소리 설정이었다. 인기곡에는 슈퍼주니어 선배님의 'U'도 있었다"라고 했다. 이에 려욱은 "우리가 그 정도로 오래 됐나"라고 했고, 은혁은 그런 려욱을 말려 웃음을 줬다.
이어 김재환은 "벨소리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을 하다가 한 예능을 보는데 축구장을 날아다니는 한 선배님을 봤다"라고 했다. 스튜디오에는 "엑스맨이라던가 스타킹. 출발 드림팀 전진 형도 있다"라는 추측이 쏟아졌다.
김재환은 그 주인공이 바로 이승기라고 밝히면서 '스마일 보이'라는 곡을 준비했다고 했다.
한편 '내 귀에 띵곡'은 100% 완벽한 띵곡 무대를 완성하라 띵곡을 끝까지 부르기 위한 스타들의 고군분투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55세 채시라, 레이어드 컷 변신 “잘생겨짐” 미모 셀프 인정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정가은, 애 엄마 맞아? 다이어트 성공으로 선명해진 복근 과시
- 뱀 팔고 공사장 전전하던 원빈, 故앙드레김 눈에 들어온 무명★(과몰입)[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