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건강검진 3개월마다 병적으로 받아, 모든 수치 정상”(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기루가 건강을 자랑했다.
1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3회에서는 신기루가 자신의 건강을 어필했다.
이날 신기루와 식사 자리를 가진 서장훈은 "건강검진은 정기적으로 받냐"며 걱정했다.
"밥 먹는데 재수 없는 소리 좀 제발 그만하라"며 발끈한 신기루는 "저는 약간 병적으로 받는다. 건강한 식습관, 운동을 안 하니 겁나서 3개월에 한 번 (받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코미디언 신기루가 건강을 자랑했다.
1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3회에서는 신기루가 자신의 건강을 어필했다.
이날 신기루와 식사 자리를 가진 서장훈은 "건강검진은 정기적으로 받냐"며 걱정했다. "밥 먹는데 재수 없는 소리 좀 제발 그만하라"며 발끈한 신기루는 "저는 약간 병적으로 받는다. 건강한 식습관, 운동을 안 하니 겁나서 3개월에 한 번 (받는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검사 결과가 "정상"이라는 신기루의 말을 믿지 못했다. 이에 신기루가 "간 위 대장 콜레스테롤 다 정상"이라고 재차 어필하자 서장훈은 "병원을 한번 바꿔보라. 여러 군데 물어봐서 나쁠 건 없잖나. 너무 정상이라고 하는 것도 (이상하다)"고 제안했다.
신기루는 "저 메이저 병원 다닌다. 오빠 농구했던 (곳 다닌다)"고 말했다. 그러자 Y대 출신에 홍보대사인 서장훈은 "그 병원에서 얘기했으면 맞네. 현무도 동의할 거다. 거기서 정상이라고 했으면 정상"이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55세 채시라, 레이어드 컷 변신 “잘생겨짐” 미모 셀프 인정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정가은, 애 엄마 맞아? 다이어트 성공으로 선명해진 복근 과시
- 뱀 팔고 공사장 전전하던 원빈, 故앙드레김 눈에 들어온 무명★(과몰입)[결정적장면]